스필버그의 스튜디오, 넷플릭스와 대규모 신규 영화 계약 체결
NetFlix Inc | NFLX (NASDAQ) | bgr.com
AI번역 넷플릭스와 앰 블린 파트너스 (Amblin Partners)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이끄는 영화 및 TV 스튜디오가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해 매년 여러 편의 영화를 제작하는 것을 볼 수있는 파트너십을 발표함으로써 업계에 충격을 주었다. 보도 자료에서 언급했듯이 두 회사는 이전에 Aaron Sorkin의 The Trial of the Chicago 7에서 공동 작업을 진행했으며 현재 브래들리 쿠퍼의 레오나드 번스타인 영화 '마에스트로'를 스트리밍 서비스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버라이어티가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보도에서 언급했듯이, Amblin과 Universal은 유사한 계약을 맺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협력 할 것이지만, 이제 Amblin은 또한 넷플릭스를 위해 1 년에 최소 2 편의 영화를 제작할 예정이다. 스필버그는 넷플릭스의 스트리밍 서비스에 포함될 일부 영화를 감독 할 수도 있지만 향후 프로젝트에 대한 세부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다. 인지도만으로 스티븐 스필버그가 1 위를 차지하기는 어려우며, 그와 그의 팀이 넷플릭스를 위해 무엇을 제작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이다.

AI로 번역한 내용입니다. 본문을 터치하면 영어 원문이 표시됩니다.

다우, 광범한 월스트리트 랠리 이끌다
Dow | NA (NA) | financialpost.com
AI번역 월요일 미 증시는 대유행으로 경기가 회복되면서 투자자들이 에너지 및 기타 부문에 집중하면서 3 개월 만에 가장 강력한 세션을 준비하면서 급등했다. 경제 건전성의 지표로 여겨지는 다우 존스 운송 평균 지수 (Dow Jones Transports Average)는 2.0%올랐고, 국내 중심의 소형주 러셀 2000 (Russell 2000)은 2.1%상승했다. 은행, 에너지 및 기타 경제적으로 민감한 부문을 포함하며 올해 지금까지 미국 주식의 상승을 주도한 S & P 500 가치 지수는 1.8%상승하여 성장 지수 0.9% 상승을 상회했습니다. "지난주에는 하이드 씨 였고, 오늘은 지킬 박사였다”고 노스 캐롤라이나 주 샬럿에 소재한 코너 스톤 파이낸셜 파트너스의 공동 설립자 제프 카본 (Jeff Carbone)이 말했다. 11 개 S & P 500 섹터 지수가 모두 상승했으며, 에너지가 4% 급등하고 선두를 달리며 산업 지수가 2.1% 상승했다.

AI로 번역한 내용입니다. 본문을 터치하면 영어 원문이 표시됩니다.

달러 약세와 이란 공급 불확실성으로 유가 반등
Oil | NA (NA) | financialpost.com
AI번역 미국의 이란산 원유 제재를 멈추기 위한 회담에 차질이 생기고 달러화가 2 개월간 최고치에서 후퇴하며 월요일 유가가 급등했다. 지난 4 주 동안 두 벤치 마크가 전 세계 코로나 19 예방 접종 속도와 여름 여행에서 예상되는 회복세로 인해 상승했습니다. 유가는 미국 달러 약세에 힘 입어 투기 적 투자자를 상품과 같은 달러화 표시 자산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강경파 판사 에브라힘 라이시 (Ebrahim Raisi)가 대선에서 승리 한 후 이란 핵 협상을 되살리기위한 협상이 중단되었다. 또한, 유가는 미국 석유 생산량의 제한적 성장 전망에 힘 입어 2022 년 셰일 오일 생산량이 크게 증가하기 전에 단기적으로 시장을 관리 할 수있는 권한을 더 많이 부여했습니다.

AI로 번역한 내용입니다. 본문을 터치하면 영어 원문이 표시됩니다.

이중항체 약물, 동물 연구에서 코로나19 변종에 효과적인 것으로 드러나
COVID-19 | NA (NA) | finance.yahoo.com
AI번역 두 가지 유형의 항체로 이루어진 칵테일로 만든 COVID-19 요법은 생쥐와 햄스터 연구에서 다양한 코로나 바이러스 변종에 효과적이라고 월요일 워싱턴 대학 의과 대학 (Washington University School of Medicine)이 발표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지난 10 월 코로나 19 양성 반응을 보인 후 리제 네론 제약 회사에서 항체 칵테일로 치료를 받았다. 최근 연구에는 영국에서 처음 발견 된 알파, 남아프리카에서 처음 발견 된 베타, 브라질에서 발견 된 감마 등 세계 보건기구 (WHO)가 "우려의 대상"으로 지정한 4 가지 변종 중 3 가지가 포함되었습니다. 델타 (Delta) 변종과 유사한 인도의 새로운 변종.

AI로 번역한 내용입니다. 본문을 터치하면 영어 원문이 표시됩니다.

중국의 비트코인 채굴 단속 후 GPU 가격 폭락
NVIDIA Corp | NVDA (NASDAQ) | futurism.com
AI번역 중국 당국이 암호 화폐 채굴을 단속하고 있으며 이것이 그래픽 카드 가격 급락이라는 흥미로운 부작용을 일으키고 있다고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 (South China Morning Post)가 보도했다. 강력한 그래픽 처리 장치 (GPU)를 갖춘 그래픽 카드는 에너지 집약적 인 채굴 프로세스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코인 데스크 (Coindesk)에 따르면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비트 코인 가격은 4 월 중순 고점 인 약 63,300 달러보다 훨씬 낮은 32,500 달러를 기록하고있다. 그래픽 카드는 까다로운 비디오 게임을 실행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이기도합니다. 그 동안 게이머들은 기뻐하며 다소 저렴한 하드웨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즉, 지금 당장 그래픽 카드를 손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AI로 번역한 내용입니다. 본문을 터치하면 영어 원문이 표시됩니다.

내스퍼스 자회사 프로서스, 텐센트 지분으로 수익 증대 발표
Tencent Holdings Ltd | TCEHY (PINK) | finance.yahoo.com
AI번역 남아프리카 공화국 내스퍼스 (Naspers)의 국제 투자 기관인 프로 서스 NV (Prosus NV)는 중국의 거대 소프트웨어 기업인 텐센트 (Tencent)의 큰 지분에서 큰 수익을 거두면서 2021 년 순이익 74 억 5 천만 달러를 예상보다 나은 것으로보고했다. 리 피니 티브 (Refinitiv) 데이터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들은 3 월 31 일까지 12 개월 동안 순이익이 46 억 3 천만 달러로 1 년 전 같은 기간의 36 억 6 천만 달러를 기록했다. Prosus는 Tencent의 28.9%를 소유하고 있으며 시가 총액 기준으로 아프리카 최대 기업인 Naspers가 자체적으로 지배하고있다.

AI로 번역한 내용입니다. 본문을 터치하면 영어 원문이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