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Ya 글로벌 뉴스레터

 (전문가 번역) 


MoYa 뉴스레터는 놓쳐선 안 될 세계 주요 뉴스를 인공지능으로 요약한 후 전문 번역사가 정확하게 번역해서 매일 보내드립니다.
모바일 기기에서도 편하게 볼 수 있도록 디자인 개편되었습니다. 최신 뉴스 더 보기 버튼을 클릭해 보십시오.

2020-10-14

thumbnail

애플, 5G 지원 신제품 아이폰12 공개

Apple Inc. | AAPL (NASDAQ)  |  financialpost.com

애플이 신제품 아이폰12 시리즈를 발표했다. 애플은 미국의 모든 아이폰12 모델이 가장 빠른 5G 기술인 밀리미터파 5G와 저주파 대역 5G를 모두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쟁 제품인 일부 안드로이드 기기는 저주파 대역 5G만을 지원하고 있다. 애플은 전 세계 30개 지역에서 800개 이상의 이동통신사를 대상으로 5G를 테스트했다고 밝혔다. 또한 애플은 화이트와 그레이 색상의 홈팟 미니(HomePod Mini) 스마트 스피커도 11월 16일부터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새로운 홈팟은 집에서 여러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으며, 차량 기반 시스템에 정보를 전송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AAPL 최신 뉴스 더 보기

thumbnail

리그오브레전드, 올해 말 아이폰 버전 출시

Tencent Holdings Ltd | TCEHY (PINK)  |  gamespot.com

라이엇게임즈(Riot Games)가 애플의 아이폰12 행사 무대에 올라, 올해 말 아이폰 버전의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리프트’(League of Legends: Wild Rift)가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리프트’의 공식 출시일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리프트’는 기존의 리그오브레전드 경험을 압축한 버전으로, 모바일 기기용으로 설계되어 보다 단순하고 간소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한편 아이폰 행사의 메인 이벤트는 아이폰12 공개였다. 아이폰12는 5G 속도, 신형 A14 바이오닉 칩, 아이패드 프로를 연상시키는 각진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애플은 보다 컴팩트한 크기의 5.4인치 폼팩터에 내부는 아이폰12와 동일한 아이폰12 미니(Mini)도 공개했다.

TCEHY 최신 뉴스 더 보기

thumbnail

일라이릴리, 코로나19 항체치료제 임상시험 중단

Eli Lilly and Company | LLY (NYSE)  |  benzinga.com

코로나19 치료제 출시 경쟁에서 여러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일라이릴리(Eli Lilly)도 난관에 봉착했다. 뉴욕타임즈는 일라이릴리가 ACTIV-3 항체치료제의 3상 임상시험을 중단했다고 보도했다. 시험 중단의 원인은 “잠재적인 안전 우려”인 것으로 전해졌다. 일라이릴리는 코로나19로 입원한 환자 수백 명을 대상으로 항체요법의 효능을 테스트하고 있다. 일라이릴리의 임상 시험은 미국 정부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시험이 중단되기 전까지 환자 추가 등록을 받던 중이었다. 일라이릴리의 항체치료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게 투여된 리제네론의 항체치료제와 유사한 것이다. 한편 일라이릴리는 비입원 경증 환자에 대한 항체치료제 사용 승인을 FDA에 신청했다.

LLY 최신 뉴스 더 보기

thumbnail

[광고] 구글 번역 '복붙'은 이제 그만

* MoYa 글로벌 뉴스레터 회원은 별도의 가입 없이 1000 포인트 사용 가능합니다.

아직도 구글 번역에 붙여넣기 하세요?
가지고 계신 파일 포맷 그대로 기계 번역을 입혀드립니다.
Office 문서나 XML 같은 웹 문서는 물론,
InDesign 등 전문적인 편집 포맷에서 PDF까지.
신개념 문서 번역 MTdoc을 경험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thumbnail

어도비, 마케팅 소프트웨어에 AI 스마트 기능 추가

Adobe Systems Incorporated | ADBE (NASDAQ)  |  techradar.com

어도비는 올해 초 서비스형 AI 툴인 ‘인텔리전트 서비스’(Intelligent Services) 제품군을 발표한 데 이어, 기업의 마케팅 캠페인 개선을 지원하는 디지털 마케팅 소프트웨어에도 AI를 도입하고 있다. AI를 활용하여 충성 고객을 구축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려면 마케팅 팀이 풍부한 고객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마케팅 팀은 이제 어도비의 실시간 고객데이터플랫폼(CDP)에서 ‘커스터머 AI’(Customer AI)를 활용해 과거 및 실시간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 행동의 배경 원인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엔비디아는 어도비의 커스터머 AI를 사용해 디지털 마케팅 효율성을 높이는 초기 고객이 되었다. 엔비디아는 커스터머 AI를 적용함으로써 특별 맞춤 콘텐츠 및 캠페인을 통해 서비스에 가장 적합한 고객을 96%의 정확도로 확인할 수 있었다.

ADBE 최신 뉴스 더 보기

thumbnail

드롭박스, 원격근무 상례화 대열에 합류

Dropbox Inc | DBX (NASDAQ)  |  cnbc.com

드롭박스가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이 종식된 이후에도 원격근무를 표준관행으로 상례화할 것이라고 13일 발표했다. 회사는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사무실 밖에서 이루어지는) 원격근무는 모든 직원이 겪는 기초적인 경험이 될 것이며, 일일 개인 업무의 기본값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드롭박스는 안전한 시점이 되면 직접 만나거나 함께 작업해야 하는 직원들을 위해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오스틴, 더블린에 ‘드롭박스 스튜디오’(Dropbox Studios)를 마련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사태로 원격근무를 상시적인 옵션으로 고려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트위터와 스퀘어의 직원들은 ‘영구적으로’ 재택근무를 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는 직원들이 보다 유연하게 재택근무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역대 가장 비싼 거주지역인 샌프란시스코의 주택 임대료가 하락했다. 부동산 스타트업 줌퍼(Zumper)의 보고서에 따르면, 가령 샌프란시스코 내 침실 1개 아파트의 임대료 중간값은 1년 전에 비해 20% 이상 떨어진 2,830달러로 나타났다.

DBX 최신 뉴스 더 보기

thumbnail

언론인들, 코로나19 허위정보 최대 출처로 페이스북 꼽아

Facebook Inc. | FB (NASDAQ)  |  theguardian.com

언론과 코로나19에 관한 국제 설문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팬데믹을 취재하는 언론인 대다수가 페이스북을 허위정보의 최대 출처로 꼽았다. 또 다른 주요 출처인 선출직 공무원을 능가하는 응답률이었다. 이번 주 페이스북은 홀로코스트를 부정하거나 왜곡하는 게시물을 차단하기 위해 혐오발언 정책을 개정한다고 밝혔지만, 설문조사에 응한 언론인의 66%가 페이스북을 “방대한 허위정보”의 온상으로 꼽았다. 국제언론인센터(ICFJ)와 컬럼비아대 산하 디지털저널리즘 연구소 토우센터(Tow Center)가 실시한 이번 설문조사에 따르면, 트위터, 유튜브, 구글 역시 코로나19 관련 허위정보의 주요 출처로 지목되었다. 설문에 응한 언론인의 90%는 코로나19 사태의 여파로 본인이 소속된 언론사가 인력 감축, 급여 삭감, 매체 폐쇄 등 긴축 조치를 단행했다고 답했다. 현재 가장 시급한 것이 무엇인지를 묻는 질문에는 급여 지급을 비롯해 부채 없는 생활을 가능케 하는 재정적 지원이라고 답한 비율이 가장 높았고, 정신건강 관리를 위한 지원이라는 응답이 그 뒤를 이었다.

FB 최신 뉴스 더 보기

MoYa logo